미래생활 로고

장바구니 로그인

KR

EN

모바일 메뉴보기

KR

EN

모바일메뉴 닫기

고객센터

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기업
우리 모두의 잘풀리는집, 미래생활

home

FAQ

  • Q

    화장지를 판촉물로 사용하고 싶습니다.

    A
   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다양한 규격으로 판촉물을 제작, 판매하고 있습니다. 가까운 영업지점 또는 본사 소비자상담실(080-041-8660)로 전화 주시면 담당 영업부서와 연결 해 드리겠습니다. 상담 전 용도 및 규격, 수량 등을 파악하여 전화 주시면 더욱 편리하게 상담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• Q

    인터넷에서 제품을 구입하고 싶습니다. 미래생활 직영 쇼핑몰이 있습니까?

    A
    미래생활 직영 쇼핑몰 (잘잘몰) 에서 직접 구매 가능합니다.
  • Q

    판매처마다 미래생활 제품의 가격이 다릅니다.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?

    A
    저희 미래생활은 공정거래법에 의거하여 오픈프라이스(Open Price)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
    오픈프라이스 제도는 시장상황에 따라 판매자가 적정가격을 설정하여, 공정하고 자율적인 경쟁을 유도하자는 목적에서 시작한 제도입니다. 그러므로 판매처에 따라 가격이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.
  • Q

    미래생활에 입사하고 싶습니다. 어떠한 자격을 겸비해야 하나요?

    A
    저희 미래생활은 연령, 성별에 관계없이 열정적인 마인드와 진취적인 사고를 가진 분들에게 기회를 제공 해 드리고 있습니다. 연령, 성별 관계없이 지원이 가능하며, 단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있거나 남자의 경우 병역 기피 사실이 있는 경우 채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
  • Q

    채용모집시기를 알고 싶습니다.

    A
    직무, 부서별 결원 또는 사업 확장 시 수시모집을 하고 있습니다. 입사를 원하시면 언제든지 미래생활 홈페이지 내 채용정보 게시판을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Q

    면접과 전형절차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.

    A
    채용절차는 [서류전형] → [실무자면접] → [임원진면접] → [건강진단]순으로 진행됩니다.
    우선 당사 온라인 입사지원양식에 등록된 지원서를 대상으로 서류전형을 실시합니다.
    서류전형은 보통 1~2주가 소요되며 서류전형 결과는 미래생활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    실무자 면접은 해당부서의 부서장 및 실무진이 2차면접은 임원진이 평가합니다.
    2차 면접 합격자는 입사조건에 대한 합의 후 건강진단을 거쳐 결격 사유가 없는 경우 채용을 확정합니다.
  • Q

    입사지원서는 어떻게 접수하나요?

    A
    미래생활 홈페이지 내 온라인 입사지원 양식을 이용합니다.
  • Q

    현재 본인의 채용 진행 상황을 확인하고 싶습니다.

    A
    미래생활 홈페이지 내 채용진행상황에서 이름,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알 수 있습니다.
  • Q

    경력 기술서는 어떤 내용을 작성합니까?

    A
    전 직장 또는 인턴 근무 시 본인의 담당 업무 및 실적을 기재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Q

    서류전형 시 제출해야할 서류는 무엇입니까?

    A
  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, 성적증명서, 어학능력시험성적표, 자격증사본, 경력증명서(경력자에 한함)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유뷰트 인스타그램 네이버블로그 맨위로